TOP
  • ' 필요한 재능을 찾는데 더이상 시간낭비 하지마세요. '
  • ' 이고수로에서 전문 재능판매자를 소개해드립니다. '
이고수로(egosuro)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재능 판매자를 찾아보세요.

1

이고수로(egosuro)에서 다양한 전문 재능 판매자를 소개해드립니다.
다양한 재능 판매자들 속에서 원하는 재능을 비교 선택해보세요. 완벽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하기

2. 재능선택하기

3. 문의하기

4. 주문·결제하기

5. 서비스받기

6. 구매확정/후기쓰기

  • 이용안내
  • 가입/인증/탈퇴
  • 판매상품관련
  • 영수증발행
  • 판매자 평가/관리
  • 기타

Q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A
			
				

이용자의 정보 보안 및 안전한 거래 확보를 위해 이고수로(egosuro)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위해 로그인 전에 주소표시줄의 자물쇠표시를 확인해주세요!

SSL인증을 통해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Q일일친구는 왜 구매자도 인증을 해야하는거죠?

A
			
				

이고수로(egosuro)에서는 고객의 안전과 건전한 거래를 위해 일일친구들 서비스는 구매자도 인증을 거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신뢰와 안전을 위해 일일친구들 서비스를 이용하실때는 구매자분도 인증처리후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이고수로(egosuro)는 언제나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을 실현해 나아갈것이며, 사용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Q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A
			
				

① Step 1.

이고수로(egosuro)의 다양한 서비스 중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판매자의 설명, 가격, 평가, 포트폴리오 등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② Step 2.

판매자에게 서비스의 상세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의 문의하기를 이용해 판매자와 편리하게 대화해보세요!

 

③ Step 3.

서비스 판매페이지의 상세 가격정보 또는 협의된 가격을 확인하여 구매합니다.

 

④ Step 4.

 최종 서비스판매상품을 서비스받으신후 , 거래창 내의 '구매확정'버튼을 누르시면 거래가 종결됩니다.

 거래완료 후 판매자를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Q이고수로(egosuro)와 제휴 또는 협약을 맺고 싶습니다.

A
			
				
아래의 방법으로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help@egosuro.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문의하신 내용은 해당 부서로 빠르게 전달하여 연락을 드립니다.(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제휴예시)
1. 개인적으로 팀을 만들어 이고수로에서 판매를 하고 싶은경우(팀을 구성해드립니다.)
2. 기업의 상품협력을 통한 장기판매 유통채널을 이용하고 싶은경우
3. 사업시작을 하려하는데 인적자원이 부족하신경우 팀을 만들어 드립니다.
4. 기타

이고수로(egosuro)는 세상의 모든인적자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부족한 부분을 완성해드릴수 있는 역량이 있습니다!
이제 혼자가 아닙니다! 저희 이고수로(egosuro)가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회사를 성장시키고자 하는기업이라면 이고수로(egosuro)와 함께 도약할 수 있습니다.

 

Q휴대폰으로 이고수로(egosuro)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이고수로(egosuro)서비스는 모바일을 지원합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모바일 웹에 접속하시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pp Store 바로가기

Google Play Store 바로가기

Q고객센터 이용시간이 궁금합니다.

A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1577-1548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00분부터 오후 6시까지

※ 국가 공휴일 및 대체 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우신 경우,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이메일로 문의해주시면 업무 시간 중 빠르게 연락드립니다.

※ 모든 문의는 최대 2영업일 이내에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연결될 수 있는 연락처, 이고수로(egosuro)에 가입하신 핸드폰 번호, 성함, 상세 문의사항을 기재하여 
문의해 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Q이고수로(egosuro)는 어떤사이트 인가요?

A
			
				

이고수로(egosuro)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유/무형의 상품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는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대 e-서비스 마켓 이고수로(egosuro)에서 전문가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소개 PAG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능판매방법 PAGE 바로가기

재능구매방법 PAGE 바로가기

Q탈퇴후 재가입할수 있나요?

A
			
				

1. 이고수로(egosuro)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회원:


탈퇴 신청 시 즉시 탈퇴 처리되며, 익일 계정 정보가 삭제되어 탈퇴 후 24시간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2. 이고수로(egosuro)에서 거래한 내역이 있는 회원:


탈퇴하셨던 계정에 구매 혹은 판매 이력이 있었을 경우, 이고수로(egosuro)에서는 해당 주문 시점으로부터 5년 간 관련 법규에 따라 거래 정보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계정과 동일한 정보(휴대폰)로 재인증이 불가능하여 재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판매자들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무료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 정보 삽입 후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하고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가입하신 ID(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니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Q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A
			
				회원 탈퇴 시, 해당 ID는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탈퇴된 ID의 계정 정보는 탈퇴 익일에 삭제되므로 탈퇴 후 재가입은 24시간 이후에 가능하며,

보관 중인 정보가 있을 경우에는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고수로(egosuro)이용약관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이고수로(egosuro)에서 결제한 내역이 있는 회원은 탈퇴 후에도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해당 정보가 보관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ID/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고수로(egosuro) 웹페이지 로그인 화면 하단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이메일주소 전송
 

 * 위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1577-1548/ help@egosuro.com)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고수로(egosuro) PC 웹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비밀번호 변경
 

※ 보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 비밀번호는 4~15자의 영문(대/소문자 구분),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문, 숫자 조합 필수)
 

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고수로(egosuro) PC 웹홈페이지접속 > 로그인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마이페이지 > 탈퇴하기

※ 모바일 앱에서는 탈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기 전, 반드시 아래의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고수로(egosuro)에 적립금, 판매수익금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잔여액이 1원이라도 있으신 경우 탈퇴 처리가 불가능하니, 탈퇴 전 수익금 출금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무상 적립된 판매자 마일리지와 적립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탈퇴와 함께 자동 소멸됩니다.
 

■ 진행 중인 주문이나 미발송 건이 남아있는 경우 탈퇴요청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Q휴대폰인증등 팝업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A
			
				

휴대폰 인증 시 팝업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기능이 켜져 있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기능이 켜있다면 이 기능을 해제하여 정상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팝업 차단 해제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인터넷 아이콘의 사용자 지정 수준 - 팝업 차단 사용 메뉴를 '사용안함'으로 체크 후 확인
   
- 크롬 사용자
주소 입력 창 우측의 Chrome맞춤설정 및 제어 버튼 - 설정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 내 콘텐츠 설정 -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표시 허용으로 체크
 
단, 해외에서 접속하실 경우 IP 상의 문제로 인해 인증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Q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A
			
				

관련법 상 전자상거래 주문이 성립되기 위해서는 판매/구매자의 상호간에 연락이 가능한 방법(유선)이 존재해야하여
이고수로(egosuro)에서는 판매/구매자 양 측의 휴대번호를 이용한 본인 인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하여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Q지인 혹은 가족 휴대폰으로 인증받아도 되나요?

A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가입자 본인의 정보로 실명인증을 진행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특히 서비스를 판매하시는 판매자의 경우, 인증된 정보를 기초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므로 반드시 본인 명의로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타인의 정보로 실명인증을 하신 경우, 불이익이 발생되더라도 계정 소유권을 주장하실 수 없으며 모든 환불 및 결제와 관련한 동의 절차 혹은 관련 서류 요청은 은 실명인증된 계정 보유자에게 요청됩니다.

Q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A
			
				

가입하신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팸차단 부가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경우,

 

특정 발신번호가 자동으로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① 가입하신 통신사의 스팸차단 어플의 스팸문자 수신함을 확인해주세요.


이고수로(egosuro)의 대표번호(T.1577-1548)가 차단 대상 연락처로 등록되어있는지 확인 후, 안내에 따라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 통신사 별 스팸문자 차단 어플은 아래와 같습니다.

   ⊙ SK - T스팸필터링

   ⊙ KT - 올레스팸차단

   ⊙ LG - U+스팸차단

Q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A
			
				

아래의 경우에는 휴대폰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기기(휴대폰)일 경우

  - 선불 휴대폰을 사용 중이실 경우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상태일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또는 일시정지(이용자의 요청/요금미납) 상태일 경우

  - 인증을 시도한 휴대폰이 법인 명의로 개통된 경우

  - 이동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미개통)인 경우

 

※ 법인명으로 개통된 휴대폰은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법인에서 이용하실 경우 관리 담당자의 실명 인증을 통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휴대폰이 없으면 회원가입이 안되나요?

A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이고수로(egosuro)는 서비스의 구매/판매 시 다음의 사유로 휴대폰 인증 절차를 필수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고수로(egosuro)의 회원관리, 서비스 관리를 위해 본인 확인을 선행하기 위함

 

■ 관련 법 상, 전자상거래 주문이 성립되기 위한 전제 조건으로 판/구매자 상호간에 연락 가능한 방법(유선)을 마련하기 위함

 

위의 사유로,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Q휴대폰 인증은 왜 해야 하나요?

A
			
				

이고수로(egosuro)에서는 온라인 거래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개인 정보 악용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 절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인 인증이 완료되어야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구매/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더라도 안전한 거래를 위해 반드시 휴대폰 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성년자, 개명, 주민번호 변경과 같은 사유로 인해 실명인증이 불가한 경우, KCB 고객센터(02-708-1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휴대폰 이라고 표시됩니다.

A
			
				

1.이미 가입된 이메일의 경우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가 이미 이고수로(egosuro)에 가입된 경우입니다.

동일한 이메일 계정으로는 중복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기존의 가입 정보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해주세요.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았으나 이메일이 등록되어 있으신가요?

▶ 위의 정보를 이고수로(egosuro)고객센터 (☎ 1577-1548 / help@egosuro.com)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2.이미 가입된 휴대전화의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 시도 시 "이미 이고수로(egosuro)에 가입되어있는 휴대폰 번호입니다."로 안내되는 경우는
이미 이용자의 정보로 인증된 다른 ID가 존재한다는 의미 입니다.
하나의 휴대폰 번호로는 하나의 계정만 인증할 수 있으므로 추가로 본인 인증을 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해당 휴대번호로 회원가입을 하신 적이 없으시다면 고객센터(☎1577-1548/help@egosuro.com)로
아래의 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하고자 하는 ID(이메일 계정)
 
- 인증하고자 하는 휴대폰 번호
 
- 인증하고자 하는 이용자의 실명

 

 

▶ 위의 정보를 고객센터 (☎ 1577-1548 / danm1004@gmail.com)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QID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A
			
				

회원 1인은 1개의 계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인 1계정 원칙)

회원 계정은 휴대폰 가입자의 실명 인증 정보(KCP 실명 인증)를 기준으로 가입되며,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시기 위해 휴대폰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Q외국인도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

A
			
				

아래의 경우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국내에 거주 중이며 외국인 등록증이 유효한 외국인

■ 휴대폰 본인 인증이 가능한 외국인

 

※ 회원가입 시 휴대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하이코리아를 통해 외국인 등록증 유효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 회원, 해외 거주 회원은 이고수로(egosuro)에서 서비스를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외국인 판매자의 비자 문제, 출금 계좌 인증 문제 등의 사유로 판매를 제한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강제 탈퇴가 될 수 있나요?

A
			
				

아래 3가지 중 하나에 해당될 경우, 이고수로(egosuro)의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 자격을 박탈하여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는 경우


2. 부정한 용도(영리추구의 목적)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이고수로(egosuro)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

Q판매자가 아직서비스를 완료하지 않았는데 구매확정 또는 평가를 해달라고 합니다.

A
			
				

판매서비스를 완료하기전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미리 구매확정 및 구매후기 요구시 판매자 상품페이지에서 신고버튼을 통해 신고해주세요.

구매확정 및 구매후기를 서비스완료전 완료처리를 하시게되면 이고수로(egosuro)의 안전결제 서비스를 받으실수 없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구매확정으로 인한 판매자의 불성실한태도 또는 불완전한 서비스에 대해 이고수로(egosuro)에서는 어떠한 책임을 질수 없기에,

구매확정은 꼭!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또한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아 재요청을 해야할경우 꼭! 구매확정전 재요청을 진행해주세요!

재요청을 하지 않을경우 서비스 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후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됩니다!

 

Q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거래 중 취소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이고수로(egosuro) 웹 : 로그인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구매관리/확정 >주문내역조회 >취소할 거래내역클릭 >취소요청

 

주문취소는 전문가가 작업을 진행하기전에만 가능합니다.

작업진행을 시작한 경우, 주문취소는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취소 합의가 선행되어야 하며, 취소를 요청받은 상대는 요청된 취소를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만약 취소 요청을 받았으나 취소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취소 요청 후 24시간 경과 시점에 자동으로 거래가 취소됩니다.거래 취소 후, 결제 금액은 카드결제는 카드취소, 무통장입금 또는 가상거래로 입금해주신분들은 가입시 기재한 계좌로 환불하여 드립니다.혹 계좌가 다를경우 고객센터에 변경요청 부탁드립니다.

Q구매확정 후에 주문을 취소.환불할 수 있나요?

A
			
				

구매확정은 해당 거래를 완료하겠다는 최종 의사표현의수단으로, 구매확정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구매확정을 처리한 이후에는 결과물에 대한 수정/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구매확정 이후에 수령한 상품/서비스에 문제가 확인될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직접 사후처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받지 않는 등의 사유로 처리가 불가할 경우 에서 판매자에게 연락을 시도하는 등의 일정범위 내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나,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분쟁에는 개입하지 않습니다.


※ 구매확정 이후 발생되는 거래 당사자 간의 분쟁은 이고수로(egosuro)에서 조정하지 않으며, 구매자가 직접 외부 중재기관으로 소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Q구매확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A
			
				

구매확정은 구매자가 해당 거래를 완료하고자 할 때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고수로(egosuro)웹 : 로그인 >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 > 구매관리/확정 > 구매관리/확정 거래창에서 확인

 

■ 안드로이드 : 로그인 > 우측상단 사람표시 > 구매관리 > 주문내역 조회/취소 > 해당거래의 거래창에서 확인

 

■ 아이폰 :로그인 > 우측상단 사람표시 > 구매관리 > 주문내역 조회/취소 > 해당거래의 거래창에서 확인

 

거래창에 구매확정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판매자님이 거래창 내에서 작업물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판매자에게 '서비스 완료'처리를 요청하세요!


※ 구매확정은 구매자가 해당 거래를 완료하겠다는 의사표시이므로, 신중히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Q판매자에게 문의하고 싶습니다.

A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를 구매하시기 전에 판매자에게 사전 연락하여 서비스/상품에 대한 문의를 주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의 서비스 상세 페이지 > 오른쪽 상품가격 밑에 문의 버튼 클릭하셔서 궁금하신사항을 먼저 물어보신후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판매자의 연락처는 해당상품의 결제후 안심번호가 표출되니, 결제후 궁금하신사항은 판매자의 안심번호로 전화하여 문의주세요!

Q거래 중인 전문가와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A
			
				

서비스 구매 및 거래가 진행 중인 상태에서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거래를 취소합니다.

 

이고수로(egosuro)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중 판매자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구매자는 언제든지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가 어떠한 대응이나 안내 없이 구매자의 취소를 일방적으로 거절할 경우 이고수로(egosuro)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가 고객센터와도 24시간 이상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거래가 임의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의 연락두절은 중대한 경고 사유로,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Q거래 중 추가금액이 발생되었습니다.

A
			
				

거래 진행 중 요금이 추가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자 : 추가결제가 요청된 금액을 해당판매자의 판매거래창(협의된금액)을 통해 추가구매합니다.


※ 판매자는 상품/서비스에 대해서만 추가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세는 추가결제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부가세에 대해 추가결제를 요청받으신 경우 해당 내용을 캡쳐하여 이고수로(egosuro)고객센터(T. 1577-1548 / E. help@egosuro.com)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A
			
				

세금계산서는 이고수로(egosuro)의 기업판매자로부터 발행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전문가나 이고수로(egosuro)에서는 구매자에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가능 전문가 찾기

- 구매를 원하는 카테고리의 상품 리스트 중 기업마크가 있는 전문가를 확인합니다.

 

 

■ 전체 결제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쿠폰사용액은 제외됨)

 

※ 세금계산서는 재화와 용역을 실제 공급자(판매자)가 공급받는 자(구매자)에게 발행해주는 것이 원칙입니다.

Q서비스 평가란 무엇인가요?

A
			
				

서비스평가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평가는 거래 당사자인 의뢰인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구매를 진행하신 거래창에서 구매확정 후 7일 이내에 작성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 후 7일이 경과하여 자동구매 확정된 거래건은 이고수로(egosuro) 웹페이지의 거래창에서 기간 제한없이 평가하실 수 있으며, 작성 후 7일 이내에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Q판매자도 의뢰인을 평가할 수 있나요?

A
			
				

판매자는 의뢰인을 평가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구매확정 및 평가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판매자는 의뢰인의 평가에 답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신뢰도 높은 거래문화 정착을 위한 피드백 시스템의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Previous
  • 1.회원가입하기

    이고수로(egosuro)에 회원가입하고
    각 분야의 재능 판매자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2.재능선택/상담하기

    원하는 재능을 확인하고 원하는 판매자를 선택하여
    상세적인 부분을 판매자와 상담해주세요.


    3.구매/입금하기

    판매금액 또는 협의된 금액으로 구매를 진행합니다.
    구매 작성폼에 맞춰 작성 한 이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4.구매확정/상품후기

    판매자로 부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고
    구매확정과 상품후기 작성으로 거래를 최종 완료합니다.

  • 1.회원가입하기

    이고수로(egosuro)에 회원가입하고
    각 분야의 재능 판매자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2.재능선택/상담하기

    원하는 재능을 확인하고 원하는 판매자를 선택하여
    상세적인 부분을 판매자와 상담해주세요.


    3.구매/입금하기

    판매금액 또는 협의된 금액으로 구매를 진행합니다.
    구매 작성폼에 맞춰 작성 한 이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4.구매확정/상품후기

    판매자로 부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고
    구매확정과 상품후기 작성으로 거래를 최종 완료합니다.

  • 1.회원가입하기

    이고수로(egosuro)에 회원가입하고
    각 분야의 재능 판매자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2.재능선택/상담하기

    원하는 재능을 확인하고 원하는 판매자를 선택하여
    상세적인 부분을 판매자와 상담해주세요.


    3.구매/입금하기

    판매금액 또는 협의된 금액으로 구매를 진행합니다.
    구매 작성폼에 맞춰 작성 한 이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4.구매확정/상품후기

    판매자로 부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고
    구매확정과 상품후기 작성으로 거래를 최종 완료합니다.

  • 1.회원가입하기

    이고수로(egosuro)에 회원가입하고
    각 분야의 재능 판매자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2.재능선택/상담하기

    원하는 재능을 확인하고 원하는 판매자를 선택하여
    상세적인 부분을 판매자와 상담해주세요.


    3.구매/입금하기

    판매금액 또는 협의된 금액으로 구매를 진행합니다.
    구매 작성폼에 맞춰 작성 한 이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4.구매확정/상품후기

    판매자로 부터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고
    구매확정과 상품후기 작성으로 거래를 최종 완료합니다.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