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판매자용) 1 페이지 > 이고수로(egosuro)
카톡상담 고객센터봇

자주하는 질문

  • Q

    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A

    구매확정은 해당 거래를 완료하겠다는 최종 의사표현의수단입니다.

    구매확정 후에는 결과물에 대한 서비스 재요청/취소가 불가능하며, 거래기간 중 이고수로(egosuro)에 예치되어있던 거래금액이 전문가에게 지급됩니다.
    구매하신 상품/서비스의 결과물이 부족할경우에는 구매확정을 하시기 전에 서비스 재요청을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를 계속 진행해주시고,
    더이상 요청할 사항이 없으시다면 구매확정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를 마무리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가 판매서비스를 완료한 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서비스 재요청/취소요청 또는 구매확정을 하지 않으신 경우, 발송일을 기준으로 8일째 되는날에 자동으로 주문이 구매확정 처리되므로, 판매서비스를 받으신후에는 반드시 7일 이내로 의사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산정된 시각은 자동구매확정 예정일로 거래창에 표시되므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Q

    거래 중 추가금액이 발생되었습니다.

    A

    거래 진행 중 요금이 추가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판매자 : 구매자에게 추가금액에대한 요청을 하시어 구매자가 직접 이고수로에서 추가금액을 결제하면 됩니다.
    - 구매자 : 추가결제가 요청된 금액을 해당판매자의 판매거래창(협의된금액)을 통해 추가구매합니다.

     

    ※ 판매자는 상품/서비스에 대해서만 추가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Q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을 송금할 상대 예금주 명은 누구인가요?

    A

    상품/서비스 구매 시 결제수단으로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기업은행 666-034023-01-013) 으로 판매금액을 입금자명과 같게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안내된 계좌로 결제금액을 송금할 경우 표시되는 상대 예금주 명은 '(주)에이앤비 커뮤니케이션'입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