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판매자용) 1 페이지 > 이고수로(egosuro)
카톡상담 고객센터봇

자주하는 질문

  • Q

    이고수로(egosuro)의 판매자 평가관리방법이 궁금합니다.

    A

    이고수로(egosuro)는 건전한 거래문화를 위해 다음의 경우 판매자에게 경고조치 또는 강제탈퇴를 진행합니다.

     

    1.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2. 서비스를 완료하지 않은상태에서 구매후기 또는 구매확정을 요구하는 경우

    3. 불법판매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4. 잦은 연락두절 또는 불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매자의 신고를 받은 경우

    5. 이고수로(egosuro)의 운영상에 피해를 주는 경우

    6. 기타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경우

     

    위의 사항중 1번은 경고,2번은 강제탈퇴진행됩니다.

    강제탈퇴된 판매자는 영구적으로 이고수로(egosuro)의 이용이 금지됩니다.

  • Q

    판매자도 의뢰인을 평가할 수 있나요?

    A

    판매자는 의뢰인을 평가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구매확정 및 평가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판매자는 의뢰인의 평가에 답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신뢰도 높은 거래문화 정착을 위한 피드백 시스템의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 Q

    서비스 평가란 무엇인가요?

    A

    서비스평가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평가는 거래 당사자인 의뢰인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구매를 진행하신 거래창에서 구매확정 후 7일 이내에 작성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 후 7일이 경과하여 자동구매 확정된 거래건은 이고수로(egosuro) 웹페이지의 거래창에서 기간 제한없이 평가하실 수 있으며, 작성 후 7일 이내에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