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구매자용) 1 페이지 > 이고수로(egosu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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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 Q

    판매자가 아직서비스를 완료하지 않았는데 구매확정 또는 평가를 해달라고 합니다.

    A

    판매서비스를 완료하기전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미리 구매확정 및 구매후기 요구시 판매자 상품페이지에서 신고버튼을 통해 신고해주세요.

    구매확정 및 구매후기를 서비스완료전 완료처리를 하시게되면 이고수로(egosuro)의 안전결제 서비스를 받으실수 없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구매확정으로 인한 판매자의 불성실한태도 또는 불완전한 서비스에 대해 이고수로(egosuro)에서는 어떠한 책임을 질수 없기에,

    구매확정은 꼭!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또한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아 재요청을 해야할경우 꼭! 구매확정전 재요청을 진행해주세요!

    재요청을 하지 않을경우 서비스 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후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됩니다!

     

  •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거래 중 취소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이고수로(egosuro) 웹 : 로그인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구매관리/확정 >주문내역조회 >취소할 거래내역클릭 >취소요청

     

    주문취소는 전문가가 작업을 진행하기전에만 가능합니다.

    작업진행을 시작한 경우, 주문취소는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취소 합의가 선행되어야 하며, 취소를 요청받은 상대는 요청된 취소를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만약 취소 요청을 받았으나 취소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취소 요청 후 24시간 경과 시점에 자동으로 거래가 취소됩니다.거래 취소 후, 결제 금액은 카드결제는 카드취소, 무통장입금 또는 가상거래로 입금해주신분들은 가입시 기재한 계좌로 환불하여 드립니다.혹 계좌가 다를경우 고객센터에 변경요청 부탁드립니다.

  • Q

    구매확정 후에 주문을 취소.환불할 수 있나요?

    A

    구매확정은 해당 거래를 완료하겠다는 최종 의사표현의수단으로, 구매확정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구매확정을 처리한 이후에는 결과물에 대한 수정/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구매확정 이후에 수령한 상품/서비스에 문제가 확인될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직접 사후처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받지 않는 등의 사유로 처리가 불가할 경우 에서 판매자에게 연락을 시도하는 등의 일정범위 내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으나,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분쟁에는 개입하지 않습니다.


    ※ 구매확정 이후 발생되는 거래 당사자 간의 분쟁은 이고수로(egosuro)에서 조정하지 않으며, 구매자가 직접 외부 중재기관으로 소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 Q

    구매확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A

    구매확정은 구매자가 해당 거래를 완료하고자 할 때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고수로(egosuro)웹 : 로그인 >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 > 구매관리/확정 > 구매관리/확정 거래창에서 확인

     

    ■ 안드로이드 : 로그인 > 우측상단 사람표시 > 구매관리 > 주문내역 조회/취소 > 해당거래의 거래창에서 확인

     

    ■ 아이폰 :로그인 > 우측상단 사람표시 > 구매관리 > 주문내역 조회/취소 > 해당거래의 거래창에서 확인

     

    거래창에 구매확정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판매자님이 거래창 내에서 작업물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판매자에게 '서비스 완료'처리를 요청하세요!


    ※ 구매확정은 구매자가 해당 거래를 완료하겠다는 의사표시이므로, 신중히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Q

    판매자에게 문의하고 싶습니다.

    A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를 구매하시기 전에 판매자에게 사전 연락하여 서비스/상품에 대한 문의를 주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의 서비스 상세 페이지 > 오른쪽 상품가격 밑에 문의 버튼 클릭하셔서 궁금하신사항을 먼저 물어보신후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판매자의 연락처는 해당상품의 결제후 안심번호가 표출되니, 결제후 궁금하신사항은 판매자의 안심번호로 전화하여 문의주세요!

  • Q

    거래 중인 전문가와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A

    서비스 구매 및 거래가 진행 중인 상태에서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해당 거래를 취소합니다.

     

    2. 이고수로(egosuro)의 온라인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중 판매자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구매자는 언제든지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가 어떠한 대응이나 안내 없이 구매자의 취소를 일방적으로 거절할 경우 이고수로(egosuro)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가 고객센터와도 24시간 이상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거래가 임의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의 연락두절은 중대한 경고 사유로, 이고수로(egosuro)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Q

    거래 중 추가금액이 발생되었습니다.

    A

    거래 진행 중 요금이 추가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자 : 추가결제가 요청된 금액을 해당판매자의 판매거래창(협의된금액)을 통해 추가구매합니다.


    ※ 판매자는 상품/서비스에 대해서만 추가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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